코즈믹 바이시클 (KOZMIC BiCYCLES)

스텔벨 라인업의 마지막 모델인 피스타 "Pista"

 

오랜기간 트랙 경기에서 사용되었고 현재도 몇몇 국가에서 지금도 사용중인 1인치 크로몰리


트랙(경륜) 프레임 라인업 입니다.



크로몰리 프레임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보시면 더욱 좋아할 디테일 들이 굉장히 많이


사용된 클래식 프레임의 트랙 버전인데


스텔벨만의 상징적인 1인치 티크 용접 포크


크롬 도금 된 드롭아웃


클래식의 진수를 맛 볼 수 있는 매력적인 프레임으로 생각 됩니다.


더블어 이 프레임의 색상은 클래식의 느낌을 더욱 살려주기도 합니다


색상과 프레임 지오메트리, 크롬 도금은 주문자의 취향에 따라 얼마던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클래식 라인업인 스트라다 입니다.


사진처럼 올드한 클래식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운튜브 시프터로도 셋팅이 가능하고 


일반 컨트로레버를 사용하여 셋팅도 가능 합니다.



스트라다 슈퍼와 다른점이 케이블 라우팅인데


슈퍼는 다운튜브 시프터를 장착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스트라다, 스트라다 슈퍼, 피스타의 또 다른 스텔벨 만의


특징이 있는데 스텔베에서 자체 제작하는 스텔벨의 상징적인


1" 포크 입니다. 러그를 사용하지 않고 제작하여


스텔벨의 상징이 된 그 포크 입니다.



스텔벨의 클래식 라인업 모델중 한가지인 스트라다 슈퍼 입니다.


스트라다의 업그레이드 버전 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전까지 소개해 드린 프레임들은 현대적인 것이라면 


스트라다, 스트라다 슈퍼, 피스타는 클래식 라인업으로


콜럼버스 튜빙의 사용등은 동일하지만



클래식의 특징이라면 슈평탑 튜브 지오메리트와


크롬 도금 처리가 가장 눈에 띄는 포인트 입니다.




스텔벨 로다노 프레임은 오랜 기간의 개발 과정을 통해 탄생된 프레임으로


46mm의 헤드튜브, 풀 카본 포크, 오벌타입의 오버사이즈 체인스테이


스텔벨의 모든 기술이 집약되어 있는 프레임 입니다.




온로드 와 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한 그래블/CX용 프레임인  니나 "NINA" 입니다.


콜럼버스 크로몰리 튜빙으로을 사용하고 전동 또는 기계식 구동계 또는 겸용으로도 제작이 가능하며


디스크 브레이크 사양으로 제작 됩니다.



크랭크의 체인링은 한장을 사용하는 싱글 타입과 2장을 사용하는 다단 셋팅에도 대응이 되며


드롭아웃은 체인 장력에 따라 조절이 가능합니다.



페인팅의 색상 조합은 취향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지오메트리는 100% 커스텀 으로 주문시에 라이더의 신체 사이즈 데이터를 측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