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믹 바이시클 (KOZMIC BiCYCLES)

STELBEL - NINA



스텔벨의 현대적인 프레임 라인업중 하나인 니나 (NINA) 그래블 (Gravel) 프레임 입니다.



해외에서는 사이클로크로스(CX)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르로, 최대 42c 광폭 타이어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온로드는 물론 자갈이 깔려 있는 오프로드 까지 주행이 가능한 모델 입니다.


기본 패턴이 꽃잎이 흩날리는 패턴이지만, 단색 베이스에 로고에 깔끔한 포인트를 준 배색도 느낌이 좋습니다.





브레이크는 모두 디스크 사양인 제품만 제작이 되며, 타이어 클리어런스 관련하여 체인스테이는 일반 디자인이 적용 됩니다.


포크는 기본 콜럼버스 풀카본 FURUTA 디스크가 적용되며, 추가로 엔비, WR Composit 디스크 포크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비용이 추가됨)


플랫 마운트 방식, Thru-axle 규격, 비비는 BSA 방식, 구동계는 기계식 및 Di2, EPS, E-Tap 중 사용하시려는 컴포넌트에 따라 프레임 가이드가 변경 됩니다.





헤드셋은 크리스킹 Inset 제품을 주로 사용하며, 1.5 규격이면 사용 가능합니다.





시트클램핑 방식은 바인더 볼트를 사용하여 조정이 되며, 티타늄 소재의 볼트가 사용 됩니다. 튜빙은 콜럼버스 커스텀 튜빙을 공급받아 제작.





플랫 마운트 디스크 브레이크 방식이 사용되며, 쓰루액슬 규격 방식으로 고정이 됩니다.


라이더의 신체 사이즈를 기반으로 커스텀 지오메트리가 기본 적용 되며, 주문 후 약 4개월 정도가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