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믹 바이시클 (KOZMIC BiCYCLES)

데로사 클래식 


모델명이 프리마토 인가 


여하튼,


주행중에 접촉 사고로 인해 뒷 바퀴 림이 휘었다


요즘 구하기 쉽지 않은 림이라 어떨까 했지만


창고에 있었다


딱 한쌍 남았었다


잠깐 고민 했지만


그냥 들고 왔다




위쪽이 휜 상태


아래쪽이 정상 새제품


림은 암브로지오 익스커션 


5만원이다. 


림 데칼 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작업하면서 바꿨다




여튼 작업은 끝냈다


뭔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없다고 하면 그렇지만


뭔가 이 휠의 부품 조합은 썩 좋지는 않다





휠을 껴봤다


변속도 해봤다


아 행어도 휘었다


행어 잡았다


뒷 변속기 셋팅 손봤다




아... 앞변속기 셋팅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셋팅 싹 바꿨다


뭐 좋다.


좋아졌다.


변속


케이블 싹 뒤집으면 더 좋겠지만


오더는 여기 까지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