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믹 바이시클 (KOZMIC BiCYCLES)

스티너 프레임웍스는 각 파트 별로 세분화되어 각각 파트의 전문가 들이 프레임을 제작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스티너 직원들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그 동안은 프레임 사진 올리느라 바뻤지만


잠깐 시간이 난 관계로 가볍게 다뤄 보겠습니다. 




Aaron Stinner : 대표, 총괄 매니저, 튜빙을 가공하고 용접하여 프레임을 제작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예, 맞습니다! 우리가 타는 멋진 프레임, 스티너 (STINNER)의 오너 입니다. 튜빙을 가공 하고 용접 하여 프레임을 제작하는 일, 


그리고 스티너 전반적인 운영을 책임 지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정말 좋아하고 열심히 타고 있습니다. 이친구는 스트라바도 하고 있으니 검색해보시면 나옵니다.


근데 왜 애런만 사진이 큰것인지는.






Jeremy Platt : 스티너 페이지 소개에는 Bike builder 라고 적혀 있습니다만, 너무 포괄적인 느낌이라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프레임 제작과정을 조율하고 운영하는 직책이며, 지오메트리를 설계하고 미케닉 업무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덩치에 비해서 순박하고 귀여운 면이 있는 편이고, 꼼꼼하고 성실하게 일하는 직원으로 

                   프레임 주문시 커스텀 지오메트리 옵션이 들어가면 제레미가 신경써서 작업해서 보내줍니다. 






James Bellerue : 프레임이 완성되면 제임스가 디자인을 구성하고 페인팅을 합니다. 프레임에 색을 입히는 작업을 이 친구가 하고 있습니다.

                       정말 열심히 칠해주고 있죠. 고집도 있어서 모든 작업은 수작업으로만 합니다. 프레임 제작공방에 페인터 분야 직원이 있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대부분 외주를 주는 편인데 스티너 에서는 프레임 제작에 관련된 과정은 외주를 주지 않는 편입니다.

                       




Carlos Velazquez : Tig welder , 한국 말로 하면 용접기술자 정로도 표현이 되겠지만. 웰더 (Welder) 라고 합시다. 

                         Aaron Stinner와 함께 스티너에서 프레임 용접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에는 인상은 좀 험해 보이지만

                         용접 도 잘하고 큰 대형견도 키우는 애견인 입니다. 


                        제레미와 카를로스 이 둘이 제 인스타 계정에 좋아요 제일 많이 눌러줍니다.







Tom : Fabricator 프레임을 구성하는 튜빙을 가공하여 각각의 프레임을 용접 하기 전 단계 그리고 후처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장난 치는 것도 좋아하고 인스타 보면 장난스러운 것들이 많습니다.


Nicole : 스티너 홍보 와 세일즈 및  프레임 제작 스케쥴을 조정하고 관리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홍일점 여직원입니다. 자전거 열심히 타고 자전거를 정말 좋아하는 친구입니다. 

           최근 제가 보낸 선물을 스티너 계정에 영상을 올려 저희샵 열심히 태그 걸어준 장본인. 



탐과 니콜은 스티너 공식홈페이지에 사진이 별도로 올라와 있지 않아서 사진을 첨부 하지 않았습니다.

이 친구들은 인스타그램에 각자의 계정이 있는데 그쪽에서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희 인스타그램 계정 잘 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kozmicbicy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