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믹 바이시클 (KOZMIC BiCYCLES)

2017 피팅

Fitting2017. 1. 16. 00:13

샵을 오픈하기 전부터 몇년이 지나고 또 앞으로도 샵을 하면서 나름의 공부를 하고


이론을 세우고 테스트를 거치면서 얻은 소소한 것들이 햇수가 꽤 흐르니 쌓이는 것들이 생깁니다.



어떠한 것이 완성이나 완벽이라는 것은 굉장히 꺼내기가 힘든 말이고


어떠한 한계 또는 수치에 근접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이야기 하자는 것은 2017년의 서비스에 관련된 것으로 


피팅에 관한 것인데


아주 가끔 피팅에 대해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샵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은 어느정도 아시겠지만



피팅을 전문으로 또는 앞에 내세워서 피팅으로 샵을 운영할 생각은 크게 없습니다


어느해 인가 부터 샵은 뭐라고 해야할까요


대중적인 것보다는 메니악 해져 간다고 해야할까. (다행이도 알아봐 주는 이가 몇 있어서 다행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잘 타고 싶다" 라는 의문이 지금 또는 앞으로의 샵의 방향에 대해서


생각하고 지향하는 바를 나타내어 준다고 생각 합니다.



매년 정책을 세우고 적용하면서 수정을 거쳐 대부분의 유저에게 만족을 얻을수 있으면 좋겠지만


지금까지의 운영을 하고 결과를 보면 몇몇 당골분들에게만 좋을 수도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2017년에는 피팅을 서비스 항목에 넣어서 제공을 하려고 합니다


다만, 요건을 걸어두려고 합니다.


1. 프레임 또는 완성차를 저희 매장에서 구입하시는 분에 한해서 선택적으로 제공됩니다 (꼭 피팅을 받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2. 피팅 서비스는 유상으로 구입시 해당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3. 피팅 서비스를 선택할 시에 자전거의 출고까지는 일정기간이 소요 됩니다.

4. 년간 제한된 인원만 서비스 됩니다.

5. 서비스는 1년간 유지되며 갱신시에는 일정 부분의 비용이 추가 됩니다.

6. 피팅에 관련된 자료는 개개인별 자료로 보관됩니다.



시작 점이 라는것이 중요하고 그 사이의 과정을 거쳐 결과물을 보이는데


가장 적합한 점이라고 판단하여 위와 같은 몇가지 요건으로 피팅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끝으로, 저는 자가피팅을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재미도 재미이거나와 본인에 대해서 좀 더 알수 있는 계기가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때때로 피팅에 어려움이 있다거나 하시는 분들께는 이번 서비스는 도움이 되리라고 봅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른곳과는 조금은 다를지도 모릅니다. 최대한 비용을 아끼는 방향으로 안내는 해드리겠지만


필수불가결로 바꿔야 하는것 (기존에 가지고 계셨던 어떠한 용품)은 분명히 생길수 있습니다.


쓸데업이 매출을 올리기 위해 이상한 물건은 팔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만 기억해 주시고 시작해 주세요.